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아두이노 2휠카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CS / 배송(ip:)

작성일 2019-07-19

조회 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
블루투스모듈을 결선표 및 결선도에 맞게 결선하신후에 핸드폰이나 어플을 통해 장치인식이 되었는지 우선적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장치 인식이 되었다면 핸드폰에서 이름변경이 가능합니다. AT명령어가 적용되지 않으신 부분은
먼저 RX, TX핀을 제대로 결선하셨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시에는 교환접수를 통해
저희 측에서 직접적인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매뉴얼 27페이지

AT Command 사용하기 항목에서

테스트를 하기 위해 시리얼 모니터에

여러가지 명령어를 입력해봤지만 응답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1. 왜 시리얼 모니터에서 응답이 없을까요??

2. 여러명의 학생들이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블루투스 이름을 변경해야지 서로 혼동이 없을 것 같은데,

  시리얼 모니터 응답이 없으면 블루투스 이름이나 비밀번호를 변경을 할 수가 없는 거 맞죠??


2. 그래서 다른 보드(같은 종류의 새보드) 를 연결하여 순서대로 Blink 예제까지 실행하였고, 잘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예제를 실행하니까 

'보드에 업로딩중에 문제발생. 다음을 참고하세요' 이렇게 나오네요 ㅠㅠㅠㅠ

블루투스 예제, 초음파 예제 다 실행했는데, 이렇게 뜹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ㅠ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