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미세먼지 키트 결선연결 관련 추가문의드립니다.

작성자 CS / 배송(ip:)

작성일 2019-08-05

조회 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

현재 첨부해 주신 이미지를 기준으로 미세먼지센서에서 연결된 빨간색 와이어는 터미널을 통해 노란색 와이어로 연결되어있는 되어있습니다. 이 노란색 와이어는 브레드보드의 (-)단자에 연결되어있는데 (+)단자로 바꿔서 결선하셔야 합니다. 현재 미세먼지센서를 결선하는 부분에서 (+)단자와 (-)단자가 모두 바뀌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브레드보드의 +/- 단자와 사용하신 보드의 VCC/GND에 맞게 결선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선상태가 제대로 이루어진 상태에서 값을 측정을 테스트 하신 다음에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기술문의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래 주신 답변에서 빨, 노, 초, 파란선의 결선상태를 반대로 해보라고 하셨는데
정확히 무슨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올린 사진에 어떤 선을 어디에 연결하라는건지 표시해서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그리고 미세먼지 센서의 갑 변동이 상당히 심한편입니다.
-20이 넘었다가 갑자기 -2가 되었다가
수치가 이렇게 변동이 심한게 정상인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
결선 상태가 잘못되어있습니다. 미세먼지에서 연결된 빨간색은 +, 노란색은 -, 초록선 -, 파란선은 +입니다. 현재 반대로 되어있습니다. 결선상태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미세먼지 수치가 600이 넘게 나온다고 글을 올렸는데

답변을 주셔서 그대로 했더니

이번에는 음수값으로 나옵니다.


제가 어느부분이 잘못되었는지 다시한번 검토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