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라고 뜨는데

작성자 ritzsun(ip:)

작성일 2019-09-09

조회 1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두이노 우노 스타터키트를 구매하여 test중인데,

예제 17.dc스텝모터, 모터드라이버 사용하기를 실행하여 업로드 시켰지만, ... 잘못된 라이브러리가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서 발견: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라는 에러메세지가 뜨면서 모터구동이 않되는데, 영문을 알려주기 바랍니다.

~~전체에러메세지

아두이노:1.8.9 (Windows Store 1.8.21.0) (Windows 10), 보드:"Arduino/Genuino Uno"

C:\Users\us\Downloads\[아두이노 스타터 종합키트]\[아두이노 스타터 종합키트]\예제 소스\_17_StepMotor_Driver\_StepMotor_Driver::ino: In function '_GLOBAL__sub_I_stepper':

C:\Users\us\Downloads\[아두이노 스타터 종합키트]\[아두이노 스타터 종합키트]\예제 소스\_17_StepMotor_Driver\_StepMotor_Driver::ino:22:1: internal compiler error: Segmentation fault

Please submit a full bug report,

with preprocessed source if appropriate.

See <http://gcc.gnu.org/bugs.html> for instructions.

lto-wrapper.exe: fatal error: C:\Program Files\WindowsApps\ArduinoLLC.ArduinoIDE_1.8.21.0_x86__mdqgnx93n4wtt\hardware\tools\avr/bin/avr-gcc returned 1 exit status

compilation terminated.

c:/program files/windowsapps/arduinollc.arduinoide_1.8.21.0_x86__mdqgnx93n4wtt/hardware/tools/avr/bin/../lib/gcc/avr/5.4.0/../../../../avr/bin/ld.exe: error: lto-wrapper failed

collect2.exe: error: ld returned 1 exit status

exit status 1
보드 Arduino/Genuino Uno 컴파일 에러.
잘못된 라이브러리가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서 발견: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잘못된 라이브러리가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서 발견: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잘못된 라이브러리가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서 발견: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잘못된 라이브러리가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서 발견: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잘못된 라이브러리가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서 발견: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잘못된 라이브러리가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서 발견: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잘못된 라이브러리가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서 발견: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잘못된 라이브러리가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서 발견: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잘못된 라이브러리가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서 발견: C:\Users\us\Documents\Arduino\libraries\steping_moter에 헤더 파일 (.h)이 없습니다

이 리포트는 파일 -> 환경설정에 "컴파일중 자세한 출력보이기"를 활성화하여 더 많은 정보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예제를 사용하여 실행시켰을 뿐인데... 이해할 수없네요. 혹, win10 인데 win버전에 따른 문제가 아닐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7:0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5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