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아두이노 Pro micro 외부전원 연결 문제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박재욱(ip:)

작성일 2019-09-26

조회 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시제품을 제작 해보는 도중 문제점이 생겨 문의 드립니다.

현재 아두이노 pro micro 에 있는 RAW 핀을 이용하여 AAA 건전지 4개, 혹은 12V 도시바 건전지로 아두이노를 구동 해봤습니다.

근데 구동중에 문제가 발생하여 문의 드립니다.

우선 아두이노에는 서보모터, LED, 푸쉬버튼 2개, RAW에 외부 전원이 연결 되어 있습니다.

구동 방식은 스위치를 누른 후 2분 뒤에 서보모터가 0도로 이동 하고 LED가 켜지며

다시 1분 뒤에 서보모터의 원래 위치인 90도로 돌아가고 LED도 OFF 되도록 코딩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이 USB를 이용하여 작동하면 문제없이 잘 진행이 되지만

외부 전원을 연결하여 스위치를 누르면 2분 뒤에 서보모터가 0도로 이동 하지만

LED는 한번 깜빡이고 다시 켜지지 않고 서보모터는 1분 뒤가 아닌 약 7~8초

후에 다시 90도로 돌아갑니다.

혹시 제가 생각 하기에는 전류 문제 인것 같기도 한데 정확한 원인이 어떤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ㅠㅠ 급하게 문의 할 곳이 없어 에듀이노에 도움을 청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KakaoTalk_20190926_175649233.jpg , KakaoTalk_20190926_175656348.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