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귀찮게 해드려서 죄송해용

작성자 cms55525(ip:)

작성일 2019-12-03

조회 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

아두이노와 모터의 결선상태 및 전원 공급의 상태를 이미지로 첨부해주시면, 답변에 더욱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아두이노보드에 서보모터 연결갯수는 디지털핀이 수만큼 연결이 가능하지만, 전공공급에 대한 회로를 따로 구성하셔야하는점 참고바랍니다.
여러개의 서보모터를 제어하실 경우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더욱 효과적인 제어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두이노 UNO에 9볼트 변압기 사용해서 전원 공급하고 서보모터 MG996r 을 설치했습니다
아두이노에는 0도에서 180도까지 이동했다가 다시 돌아오는 것을 반복하는 기본적인 프로그래밍을 했는데
180도까지의 이동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나 다시 돌아오는 동작이 매우 느리고 힘없이 돌아오고, 해당 동작이 반복되지 않습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두이노 1개에 연결 가능한 최대 서보모터의 개수는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
답변 잘 보았습니다.

아두이노 우노와 서보모터 MG996R를 첨부파일 1과 같이 연결 후, 판매하는 9V 어댑터를 아두이노에 연결하였습니다
서보모터가 0도에서 180도까지는 정상 속도로 동작하나, 그 이후 되돌아오는 동작이 현저히 느려지고 다음 동작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문제가 무엇일까요??
경험 많으신 담당자분께서 알려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첨부파일 temp_15226355114976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7:0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5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