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
업무상 차질이 생겨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첨부해주신 자료를 검토한 결과 교환접수를 통한, 직접적인 검수가 필요해보입니다.
제품 검사를 통해, 불량여부를 판단하여 정상제품 교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7524번 게시자 입니다.
며칠이 지났는데 답변이 없네요....
구매한지 한달이 다되어가는데 불량으로 교체,교체품 또한 되지않아 재 문의, 답변도 없고.......
원인 모르면 좀기다려 달라던지...기술문의는 전화로 않된다면서 먼 답변이 있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