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교육용 메탈 RC카] 블루투스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0-11-26

조회 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듀이노 개발팀입니다.

고객님께서 테스트하신 항목은 적절한 테스트를 진행하신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몇가지 사항을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블루투스 개별 예제를통해 AT COMMAND 명령어가 적용되는지.
2. 사용하는스마트폰에 블루투스 모듈이 페어링이 되어있는지.
3. 어플리케이션에서 Controller Mode로 접속시 블루투스의 led가 점등상태가 유지가되는지.

위 세가지 항목을 테스트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지속적으로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교환접수를 통해 불량여부를 테스트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예제코드는 제공해주신 예제코드를 이용하고, 아무리봐도 강의안에 나와있는 대로 자동차를 조립하였는데, 블루트스로 휴대폰과 연동하여 키트를 움직이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1. 키트를 블루투스 모듈 포함해서 연결을 마친다.
2. 예제코드를 실행시킨 후 노트북과 키트를 연결한다.
3. 에제코드를 업로드시킨다.
4. 다운받은 블루투스 어플을 통해 키트와 휴대폰을 연결한 후 움직인다.

이 방법이 아닌가요?? 노트북과 키트는 연결하는 거 까지는 아주 잘 작동하여서, 강의안 4. 초음파를 이용한 키트 움직이는 활동까지는 모두 가능합니다.
그런데 5. 블루투스 모듈을 이용하여 휴대폰으로 움직이는 건 왜 안되는지 정말 알고 싶습니다.
예제코드는 제공해주신 에제코드를 사용하였고, 키트 회로도 연결은 몇번을 다시봐도 설명서와 동일하고, 배터리는 새걸로 갈아 껴봤음에도 되지 않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