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5차시 2휠 교육용 RC카 구동하기' 가 안되네요!

작성자 (ip:)

작성일 2020-11-30

조회 1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듀이노 개발팀입니다.

문의해주신 오류상황에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블루투스 모듈에 대한 테스트 여부가 필요합니다.

제공되는 강의자료를 바탕으로 블루투스 모듈의 AT Commands 명령어가 잘 적용되는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모듈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는것이라면, App을 사용하여 블루투스 연결시, 블루투스 모듈이 깜빡이던 LED가 지속적을 점등되는 여부또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사용하는 배터리의 용량이 적을 경우, 블루투스 제어시 동작이 안될 수 있으며, 배터리 또한 새배터리로 교체하여 테스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테스트 항목을 했을 때, 이전과 동일한 결과가 지속될 경우, 교환접수를 통해 APP제어에 대한 직접적인 테스트를 통해 원인 및 불량여부를 확인이 필요해보이며, 우선 안내해드린 테스트항목을 진행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초등생 아이와 아두이노 공부를 같이 하고 있습니다.

스타터키트(종합편), IoT교육키트3(WIFI편), 2휠 RC카 까지 3가지를 사서 공부 중 입니다.

2휠 RC카 교육자료 순서대로 모두 잘 동작했는데...

마지막 app로 컨트롤 하는 것이 전혀 안되네요!

모두 맞게 했고 블루투스도 인식했고 어플도 다 셋팅했는데...

전혀 동작을 안합니다.

어떤 부분을 봐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