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HC-06편

작성자 (ip:)

작성일 2020-12-07

조회 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듀이노 개발팀입니다.

블루투스 불이 계속 깜박이는 것은 페어링이 안 되어있는 상태인 것으로 보입니다.

블루투스 결선이 잘못된 거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블루투스 모듈 결선과 아두이노 블루투스 코드에 설정되어 있는 번호는 서로 반대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강의자료에서 블루투스 모듈의 결선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두이노 코드는 블루투스 모듈과 반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동일하게 설정이 되어 있다면 아래 사진과 아래 사진과 같이 BT_RXD BT_TXD의 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변경을 하였는데도 동작이 잘 되지 않는다면 문제에 대한 사진 또는 영상을 첨부하여 주시면 기술문의 게시판에 재문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블루투스 연결하고 앱까지 설정하고 페이링도 다했는데 자동차가 전혀 동작이 안되네요..

자료에 보면 연결에 성공하면 깜박이지않고 계속 점등 된다고 하는데, 이상하게 계속 깜박이네요..

왜그런가요??


3번 예제 블루투스로 다시 연결해서

시리얼모니터에 확인하니깐 앱에서 버튼 동작하니까 시리얼모니터 아래부분에 설정된 알파벳은 뜨네요


그런 앱이 문제가 아니라 선택한 동작키가 자동차에 전달이 안되나요? 그래서 동작이 안되는건가요??

첨부파일 rc카 블루투스.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