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부품 교환 문의

작성자 (ip:)

작성일 2021-01-04

조회 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듀이노 개발팀입니다.

핀 헤더의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의 구성품 이미지가 잘못되어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린점 양해 부탁드겠습니다. 

해당 키트의 핀 헤더는 1개만 제공이 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점퍼케이블의 경우, 구성품 이미지와 다소 차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키트에서는 키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수량의 점퍼케이블이 제공되는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RGB LED, 온도 센서, 적외선 리모컨은 결선 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고, 이 후 동일한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교환 접수를 통해 저희측에서 직접 제품 검수를 통해 교환여부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구입 후 보내주신 커리큘럼대로 테스트 진행하다 보니 확인이 좀 늦어졌네요


일단 구입한 구성


1. 핀헤더가 1줄 밖에 없네요


2. 20cm 암-수 점퍼케이블이 1셋이라고는 하나 이미지의 반정도인 10개 밖에 안들어있네요


확인 부탁드리구요


그리고 테스트 결과 오동작하는 모듈들이 있는데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기술문의먼저 진행하라고해서 글남깁니다.


1. RGB LED 안켜짐


2. 온도센서 LM35 오동작 (시리얼모니터상 온도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반복)


3. 적외선 리모콘 오동작 (버튼 클릭시 value가 높은확률로 0값이 리턴, 일반 리모컨 테스트시 정상동작)


위 세가지 교환 바랍니다.


아참 보내주신 커리큘럼 내에 기울기센서가 MPU-9250로 교육과정이 나오던데 

해당 올인원 키트내 기울기센서는 틸트센서 2개가 들어있는데 해당 내용 수정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