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RC카 앞바퀴와 뒷바퀴의 이상

작성자 83836662@n(ip:)

작성일 2021-05-04

조회 1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임 권정혁 kwonjunghyeock@robodyne.co.kr

오후 4:12 (33분 전)

에게







안녕하세요 에듀이노 개발팀입니다. 


유선 안내를 바탕으로 모터드라이버의 결선상태 이미지를 첨부해드립니다. 


처음에 문의주셨던 내용을 먼저 언급해드리면 강의자료와 동일하게 결합을한 상태에서 모터의 동작상태가 강의자료 내용과 맞지 않아 점검한 결과, 


첨부된  ' 모터드라이버 케이블 상태' 이미지를 참고하여 검정색 케이블이 빨간색 케이블보다 위로 위치할 경우 동작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나머지 이미지 파일인 '모터드라이버 모터 결선사진'을 참고해

동일하게 결선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선 및 테스트 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에듀이노 홈페이지 기술문의 또는 에듀이노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듀이노 홈페이지 :  https://eduino.kr/index.html



위의 내용의 메일을 통해 답변을받았던 이상건이라고 합니다

해당 내용을 이용해 결선을 다시하고 제공되어있는 예제를 이용해 전진과 후진을 3초간 진행하는 것과

전진 후진 정지를 시리얼모니터에 입력해서 하는 2가지 경우를 이용해 실험해보았습니다


해당 코드가 없을 수 있으니 첨부해두었고 보내주셨던 사진을 이용해 결선을 다시해보았는데

처음과 같이 앞바퀴와 뒷바퀴의 회전방향이 다르고

좌측 바퀴와 우측바퀴가 서로 회전방향이 다른 현상이 있어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1_Motor_driver.ino , 7_RC_CAR_Serial.ino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에듀이노 개발팀

    작성일 2021-05-06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에듀이노 개발팀입니다.

    유선안내 및 메일을 통해 확인한 결과,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제품은 교환접수를 통해 저희측에서 직접적인 테스트를 통해 제품결함상태를 확인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구매처 또는 에듀이노 홈페이지를 통해 교환접수 신청을 해주시면, 테스트를 통해 결과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