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제품 기능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ㅁㄴㅇㄹ(ip:)

작성일 2023-03-21

조회 30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두이노 우노와 사용하려 하는데요

아두이노와 연결된 바코드 스캐너로 스캔한 정보를 화면에 띄우고 화면에 나온 내역 일부를 선택해서 삭제하는게 가능할까요?

만약 삭제가 된다면 해당 데이터가 아두이노에 저장된 메모리에서도 제거가능할까요?

또한 기본형과 고급형 차이가 궁금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에듀이노 CS팀_함인영

    작성일 2023-03-21

    평점 0점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
    코딩교구 전문 쇼핑몰 에듀이노입니다.
    문의주신 사항에 대한 답변 아래 확인 부탁드립니다.
    우선 삭제는 가능하나 데이터 제거 관련하여 아두이노에 저장된 메모리 부분은 개발 외주에 해당되므로 따로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고급형 (Enhanved) 모델은 기본 (Basic) 모델에 비해 더 큰 플래시 용량 및 CPU의 높은 클럭, GPIO가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기본과 동일하게 전 모델과 동일하게 터치는 감압식 터치만 지원합니다.
    전작에 비해 전체적인 스펙이 올라가 전산처리 속도가 빨라져 더 빠른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며
    큰 용량의 플래시 메모리를 가지고 있어 한번에 더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GPIO 핀이 추가되면서 개발에 있어 편의성 또한 높인 모델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