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확장 쉴드 문제

작성자 김소은(ip:)

작성일 2023-04-18

조회 2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RC카 조립 후 라인트레이싱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중간 라인트레이서에 손을 댔는데 불만 들어와있고 아두이노에서 소리가 안납니다. 양쪽 라인트레이서에는 모두 불도 들어오고 소리도 잘 나는데 중간꺼만 안나요. 사진에서 A4부분입니다.  혹시 결선 문제인가 하여 바꿔서 끼어봤는데도 안됩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혹시 확장 쉴드 문제인거면 새로 받고 싶은데 교환이나 따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70C6488D-6EC8-4894-B865-396C0EBE62BD.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이등병

    작성일 2023-04-18

    평점 0점  

    스팸글 소리가 나는 이유는, 라인트레이서 예제코드에서 RC카의 예제소스에서 주행조건에 만족했을때 소리가 납니다.

    가운데 부분만 인식하면 양쪽으로 라인이 인식된걸로 판단해서 소리가 안나는거 아닐까요? 센서라던지 쉴드이상이 의심되신다면, 센서값이 정상적으로 출력 및 변화하는지 확인해보시면 될 것같습니다.
  • 작성자 김소은

    작성일 2023-04-18

    평점 0점  

    스팸글 양쪽 라인이 인식된걸로 판단되는거는 아닌것같습니다. 가운데 부분에 손을 대면 직진을 하여야하는데 애초에 바퀴가 돌아가지않습니다. 양쪽은 출력 및 변화도 문제가 없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3-04-25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혹시 제품의 바디프레임 Cad파일 이나 치수를 확인 가능할까요?
  • 작성자 김소은

    작성일 2023-05-03

    평점 0점  

    스팸글 바디프레임 cad파일이 뭔가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