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택배사 변경을 건의 드립니다.

작성자 에듀이노(ip:)

작성일 2018-11-10

조회 1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듀이노 입니다.

우선적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택배사에 확인해본 결과, 배송지연으로 인해 9일 날짜로 물품은 재발송을 도와드렸으며

금일 오전 8시 57분 위치는 남성동 배송입고 상태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추후 택배사와의 보다 유동적인 소통을 통해 동일한 불편사항을 개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귀 사에서는 주문한 고객의 제품의 배송을 로젠택배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해 주십니다.


택배사 변경을 건의 드립니다.


지난 11월 6일 저녁에 주문하여 11월 7일에 출고 확인된 제품이 계속 돌고 있네요


http://d2d.ilogen.com/d2d/delivery/invoice_tracesearch_quick.jsp?slipno=92020388622


기다리다 택배사와 현재 위치한 남서초지점에 확인 전화를 해도 통화가 안돼네요

1시간을 계속 전화를 해도 계속 넘어가버립니다.


단순히 네이버에 "로젠택배"라고 검색만 하더라도 여러가지 불만의 글이 쏟아집니다.


물론 배송은 택배사가 책임을 지는 것이지만, 택배사의 문제 때문에 귀사의 쇼핑몰의 이용을 망설이게 될 수도 있게 됨을 양지 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온라인 쇼핑몰 이용시 배송업체가 로젠 택배일경우, 그 쇼핑몰 이용을 한번 더 생각해 보기로 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배송이 늦어질 수도 있ㄲ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배송이 늦어질 경우 문자메세지라도 보내서 기다리게 하지 않아야 하지 않을까요?


이러한 이유로 택배사 변경을 건의드리오니, 쇼핑몰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