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3자유도 로봇팔 문의

작성자 에듀이노(ip:)

작성일 2019-04-19

조회 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

해당 모터드라이버 쉴드 제품은 VCC SELECT의 납땜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테이프로 고정하셨던 부분이 접촉불량으로 인한 문제로 의심됩니다.

납땜 후 재실행을 권장해드리며, 납땜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제품 교환접수를 통한 확인이 필요해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질문 두가지 여쭈어봅니다.


1.

본 사이트 sg90모터의사용예제 3.3(U누르면 15도증가, d누르면 15도감소하는....)

에서 기본 출력핀에 꽂으면 잘 작동하는데

모터드라이브 쉴드 중앙에있는(0~16번까지있는)핀에 꽂으면 무반응인데 왜그런건지...


2.

sg90은 정상작동하는데

같은 상황에서 3자유도 로봇팔에있는 mg996모터만 갈아끼우면 안되는데

어떻게해야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진첨부합니다.

1번. 기본핀에 sg90 사용시 정상작동

2번. 중앙핀에 sg90 사용시 무반응

3번. 기본핀에 mg996 사용시 무반응(움찔움찔거림)

(본 사이트 질문글에 vcc select 5v납땜하라는 글이있어서 짧은전선 테이프로 붙여놨네요. 납땜에없어서)



백지상태에서 하는거라 어이없는 질문이면 죄송합니다

포털사이트 뒤져봐도 mg996관련 코딩글을 못찾겠네요.

리플이나 09i09i@naver.com 중에 아무대나 써주시면 찾아볼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