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상품후기

제목

M2와 M4가 작동을 안합니다

작성자 정****(ip:)

작성일 2020-05-26

조회 54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정상인지 테스트를 위해

정품 아두이노 우노 r3에 해당 실드를 연결 한후

모터 하나만 M1,M2,M3,M4에 각각 연결해서 테스트를 하였고

테스트코드는 올려주신 예제 코드를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M1,M3는 잘 작동하나

M2,M4는 모터에서 삐이이이이이 소리만 날뿐 작동을 안합니다

구글에 찾아보니 전압 전류가 부족하다는 글을 발견하고

예제와 똑같이 건전지 aa 6개를 직렬로 연결하여 외부전원에 넣어주고 실행하였는데

똑같이 M1,M3는 정상작동을 하나 M2,M4는 작동을 안합니다

다른 아두이노로 진행해도 똑같구요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불량인가요? 교환 가능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에듀이노 개발팀

    작성일 2020-05-27

    평점 0점  

    스팸글 [답변]

    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을 검토해본 결과, 모터 테스트 당시, 사용하셨던 아두이노 또는 엠블럭에서

    모터결선과 소스코드 또는 블럭의 내용이 동일하게 구성한뒤 테스트를 하셨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를들어 쉴드 M2에 결선했다면 소스코드 모터 선언부분에도 동일하게 M2로 구성되어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교환접수를 통해 직접적인 테스트를 진행한 다음, 불량여부에 따라 교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