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상품후기

제목

시리얼 모니터 AT 무응답 증상입니다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2-10-19

조회 699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 문제로 장시간 검색하고 시도 해봤습니다


밑에 있는 기술응답란도 다 보았고

특히 한분의 증상과 아주 똑같습니다


AT반응은 무응답이고 모바일에서 블루투스 직접 연결할려면 거부되었다고 안되지만

예제에 있는 어플을 깔면 연결이 되고 시리얼 모니터와도 통신이 됩니다


그런데 AT 명령어가 안먹히니 다른걸 할수가 없습니다


밑에 있는 답변과 인터넷 글들 다 따라 했습니다. 안됩니다

RXD,TXD 및 핀확인, PC 블루투스 차단, 코드라인(Both NL) 다 변경 테스트


정확히 PC랑 MHSoft 가 블루투스로 패어링이 되있어야 하나요? 해제되어야 하나요?

물론 두가지 다 테스트는 했습니다만 안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에듀이노

    작성일 2022-10-19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딩교육 전문쇼핑몰 에듀이노입니다.
    해당 문의건은 유선으로 연락드려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좋아요! HIT파일첨부 이**** 2024-02-14 5점 아두이노 블루투스4.0 BLE HM-10 모듈 / HM10 Arduino BLE / 마스터 슬레이브 변경 가능

  • 고장났더라고요.. 그래도.. HIT 은**** 2022-11-29 5점 아두이노 블루투스4.0 BLE HM-10 모듈 / HM10 Arduino BLE / 마스터 슬레이브 변경 가능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