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상품후기

제목

센서불량

작성자 이****(ip:)

작성일 2018-10-11

조회 322

평점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똑같이 따라해도 측정값이 갑자기 200이상으로 띄고 지 마음대로 되는데 왜 이런 불량을 대놓고 팔고있죠?

인터넷 찾아보니까 이런사람들 많고 다 해결 못하고 있던데....

맨처음에 안됬을때는 제가 무식해서 값이 이상한 줄 알고 인터넷 찾으면서 한달을 버렸습니다.

소스코드도 10개정도 사용해보고 진짜 별짓 다해봤는데 결론은 센서 불량인것 같은데 2개샀는데도 2개다 불량이면 어쩌라는거죠

20일 지나서 교환도 안되고

졸작 얼마 안남았는데 개빡치네요 진짜 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에듀이노

    작성일 2018-10-12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 어떤 값이 200 이상 뛴다는 말씀이신가요? 자세한 상황과 실험 자료들(출력화면 캡쳐 또는 실험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설명을 드리자면 해당 제품은 적외선을 기반으로 하는 센서로써 주변 상황에 따라 노이즈가 데이터에 포함되기 마련입니다. 또한 교육용으로 사용되는 저가(만원 수준) 센서 제품들은 정확한 데이터 획득을 위한 상업용 센서(수십~수백만원)와는 차이가 남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또한 모든 센서들은 센서 값 자체인 raw data는 error가 항상 포함되어 있기에 그대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상황에 맞는 센서필터링 설계가 들어가야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알려드립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8-10-15

    평점 0점  

    스팸글 프로그램 뜯어보면 P, T, thresh, amp 등등의 값을 시그널 들어오는걸 보고 맞춰줘야 합니다.
    또한 5V로 하면 LED밝기가 너무 밝아서 노이즈 요소가 될서 있읜 3.3V에 연결해주시는게 좋습니다.
    3개 사서 관찰해보고, 개발자 사이트 뒤져보니까 개발자들도 노이즈에서 고생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참고해보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