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아두이노 메가 Mega 2560 호환보드

작성자 박건영(ip:)

작성일 2021-11-08

조회 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기존에 아두이노 메가 Mega 2560 호환보드 를 

이곳에서 계속 구매를 해서 사용중이고

가끔 보드가 불량이 나는것 같아서 미리 재고를 확보를 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금일 보드가 오작동을 하는것 같아서 미리 구매를 해 놓은 보드의 방전 봉투를 뜯어서 장착을 하니

동작을 안 합니다. 

새로 뜯은 봉지의 제품은 USB를 꽂으면 오렌지 LED가 점멸을 합니다.

교체하기전에 불량이라고 생각된 제품에 USB를 꽂으면 오렌지 LED가 계속 켜져 있습니다.

다른 정상적으로 사용을 하는 보드가 있는데 그건 오렌지 LED 에 불이 켜졌다가 바로 꺼집니다.

먼저 질문이

1. USB를 꽂으면 오렌지 LED가 점멸을 하는데 이 보드는 오늘 개봉을 했는데 

 1.1 불량인가요? 불량이면 교환이 가능한가요?

 1.2 불량이 아니면 대처 방안이 있는가요? 스위치는 눌러 봤는데 동일합니다.


2. 추가로 구매를 해야 하는데 제가 에듀이노에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를 하니 아래의 제품 링크를 보냈습니다.

  2.1   https://smartstore.naver.com/eduino/products/606617237 -> 사서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USB 꽂아서 사용을 하면 되는가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아두

    작성일 2021-11-08

    평점 0점  

    스팸글 동작을 안한다는 게 인식이 안되거나, 스케치가 업로드가 안된다는 건가요??

    LED로 동작 상태를 확인할 때는 초록색 ON LED를 통해 전원이 들어오는지, 시리얼 통신 간에 RX, TX 핀에 불이 들어오는지 정도만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불량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PC와 연결해서 인식 여부와, 업로드 여부 확인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5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