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아두이노 전문 교육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뒤로가기

묻고답하기

제목

아두이노 우노가 불량인것 같습니다.

작성자 1828305290@k(ip:)

작성일 2021-08-02

조회 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두이노 프로그램을 키고나서 블링크 예제를 업로딩을 한 후 아무것도 만지지 않았는데 계속해서 불빛이 반짝거립니다.

컴퓨터의 장치관리자의 포트 부분에서도 연결되었다는 표시도 뜨지 않아요!

그리고 이후엔 업로딩을 했을 때 업로드 완료가 뜨지않고 "업로딩.."이라고만 뜨다가 결국 업로드 실패라고 뜹니다.

아두이노를 지웠다 깔아보고 컴퓨터를 껏다가 켜보고 온갖 짓을 다 해보았는데도 해결이 안되네요

사진 2개랑 동영상 첨부합니다.(동영상 첨부가 안되네요.. 사진 2개를 더 첨부했는데 아두이노 프로그램을 키지 않았는데도 깜빡거리는 상태입니다.)


+ 아두이노 툴도 아두이노 우노로 바꾼 상태입니다..(애초에 아두이노 프로그램이 켜지지 않았는데도 계속 깜빡거리는게 문제 ㅠㅠ 3일동안 구글링을 하면서 기본적으로 맞추어야할 것은 모두 맞춘 상태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업로딩 안됨.png , 계속되는 업로딩.png , 아두이노 작동 오류.jpg , 아두이노 작동오류 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아두이노짱

    작성일 2021-08-02

    평점 0점  

    스팸글 호환드라이버 설치하셨나요??

    장치관리자에 뜨는 거 확인한 다음 넘어가야 합니다

    또한 예제는 아두이노 내장 led 켜는 것으로 디지털핀에 led를 물리는 예제가 아니에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70-9626

  • 팩스.063-902-6678
  • 이메일.eduino@robodyne.co.kr
  • Kakao. 에듀이노
  • 운영시간 : AM 10:00 ~ PM 16:3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연결하기
입금계좌
  • 예금주: (주)로보다인시스템
  • 국민. 754801-01-760296
  • 농협. 301-0234-1423-01
  • IBK기업은행. 506-080015-01-016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2일
  • 배송 안내 :
    -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